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with Roy

강아지 카시트로 반려견과 드라이브_강아지 카시트(코코밤카시트)

by 로이맘 조이 2020. 3. 9.
반응형

얼마 전 새 차 구입이라는 거사를 치르고, 늘 하고싶었던 로이와 드라이브를 위해서 큰 맘 먹고 강아지 카시트를 구매했어요. 조수석에 그냥 앉혀도 되겠지만, 웰시코기 로이는 털도 많이 빠지고 새 차 시트가 발톱에 많이 긁힐 것도 같아서 강아지 전용 시트를 꼭 사용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물론, 강아지도 카시트 위에 앉아서 드라이브 하면 더욱 푹신하고 기분도 좋겠죠?

 


강아지 카시트 추천, 코코밤 카시트

 

코코밤 마카롱 카시트_커스텀 주문 제작

강아지 카시트는 어디서 구매할지 고민 많이 하다가, 코코밤 카시트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마카롱 모양이 예쁘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구성품에서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그건 뒤에서 더 자세히 설명할게요.

 

 

코코밤 카시트에 앉아있는 로이

 

처음에는 이렇게 조수석에 카시트를 놓아주었는데, 옆자리에 친구가 함께 타는 경우가 더 많을 것 같아서 뒷좌석으로 옮겨주었습니다.

뒷좌석에 넓게 설치 할 수 있도록 일부러 커스텀 사이즈로 주문 제작했거든요.

 

 

코코밤 마카롱 카시트_커스텀 주문 제작

 

 

코코밤 카시트를 선택한 이유

 

제가 코코밤 카시트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기본 S 또는 L 사이즈가 아닌, 저희 강아지에 꼭 맞게 커스텀 사이즈로 주문 제작 했구요, 주문 제작이라서 배송 받기 까지는 일주일 정도 시간이 소요 되었던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뒷좌석에 놓을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되었고, 더불어 조수석에도 놓을 수 있는 너무 크지 않는 크기입니다.

한가지 더 좋은 점은 바로 자동차 시트를 보호할 수 있는 풀커버도 함께 주문 할 수 있어요.

로이가 털이 많이 빠지기 때문에, 저렇게 풀커버를 의자 전체에 설치해 두면 청소하기도 간편하더라구요. 자동차 시트 전체를 덮어 두었다가 청소 할때는 풀커버만 빼내어서 탈탈 털거나 세척해 주시면 자동차 내부도 덜 더러워지고 청소도 금방 끝낼 수 있습니다.

 

강아지 카시트_풀커버

 

 

가끔 이렇게 앞자리가 궁금해서 넘어 오는 경우도 종종 있어요.

 

앞자리가 궁금한 로이

 

 

이렇게 조수석에 카시트를 설치해 주면 반려견과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드라이브가 가능합니다.

 

 

 

코코밤 카시트 백퍼센트 활용 방법은 바로 집 거실에서는 쿠션으로도 활용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진에서는 잘 보이지 않는데, 옆 부분에 지퍼가 달려있어서 지퍼를 아래로 내리면 집에서 많이들 사용하시는 강아지 방석 모양이 된답니다. 여러 방면으로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코코밤 카시트 리얼 사용 후기

 

빵빵하고 쿠션감 좋은 제품이라 집에서도 차에서도 강아지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특히 차 안에서 자신만의 카시트가 있으면 강아지들도 그 자리가 자신의 지정석이라는 걸 알게 되고 더 얌전하게 안정적으로 견주님들과 드라이브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코코밤 카시트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