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of Joy

SBS 라디오 붐붐파워 피자와 붐도그 당첨 후기, 선물 수령 방법_붐붐파워 명예의전당

by 로이맘 조이 2020.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이맘 조이입니다 :)

 

계속 집에만 있거나 차타고 드라이브만 잠깐씩 하고 집에 얼른 들어오는게 일상이 되었어요.

그래서 제가 최근에 sbs 붐붐파워를 몇 번 즐겨들었답니다. DJ 붐, 붐디는 정말 라디오 2시간 내내 지칠줄을 모르더라구요. 들으면 저도 모르게 흥이나는..! 청취자 퀴즈도 어찌나 재밌게 진행하시던지, 저도 모르게 홀린듯 휴대폰을 들어서 퀴즈를 맞히려고 문자를 보내봤어요.

 

 

붐붐파워, 문자 #1077, 당첨 후기

제가 맞혔던 퀴즈는 붐디가 스무고개처럼 설명해주는 것을 듣고 어떤 가수인지? 맞히는 퀴즈였어요.

듣고 짐작이 가는 내용을 얼른 문자로 보냈어요 :)

제발 내가 당첨되라 당첨되라~ 하면서 문자를 마구 여러개 보냈었네요 하하 :D

 

 

 

 

그런데 아쉽게도 라디오 진행하면서 바로 당첨자를 발표해 주는 것은 아니고, 붐붐파워 홈페이지의 '명예의 전당' 게시판에 이름 또는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방식이었어요. 붐디가 제 전화번호를 불러주기를 내심 기대했는데,,

저는 그렇게 문자를 보냈었던 다음날인가? 우연히 생각나서 확인해봤는데,

이게 웬일입니까! 명예의 전당 게시판에 제 휴대폰 뒷번호가 있는 것이 아니겠어요? XD

 

 

 

일단 당첨 선물을 받기 위해서는 일주일 정도 기다렸다가, 라디오측에서 먼저 문자를 보내준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일주일 정도 기다렸더니 드디어 선물 수령 문자를 받았습니다 :)

조금 오래 기다린듯한 느낌이어서, 뒷전화번호가 나랑 동일한 또다른 누구인가,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보내준 문자의 링크를 접속해서 선물 수령의 절차를 밟아주시면 됩니다.

 

 

 

냉큼 링크를 들어가봤더니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SBS 고릴라 회원이 아니어서 부랴부랴 회원가입을 해줬어요.

 

 

당첨 선물은 반반한 피자와 붐도그였습니다. 맛있는 간식을 득템했네요.

 

 

 

피자는 이렇게 교환권으로 배송이 되었고, 붐도그는 아직 신청 전이에요! 아마 즉석식품 형태로 배송이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집콕만 하느라 소소한 재미가 없어질 참이었는데, 이렇게 라디오 당첨도 되고 하니까 기분이 좋네요 :)

코로나 때문에 다들 많이 힘드시겠지만 각자 조그만 재밋거리들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