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of Joy

두피 케어 샴푸, 가성비 좋은 샴푸 추천_심플리오 스칼프 샴푸

by 로이맘 조이 2020. 3. 12.
반응형

예전에는 머리카락의 결이나 찰랑거림, 푸석거림만 신경을 많이 쓰고 정작 두피는 신경 못써줬던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요즘은 두피를 케어하는 샴푸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나와있는 것 같습니다.

두피가 건강해야 자연스럽게 머릿결도 좋아진다는 이유에서겠죠?


심플리오 스칼프 샴푸

 

 

저도 이번에 두피를 케어해보자 마음먹고 심플리오 스칼프 샴푸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인생샴푸, 가성비 좋은 샴푸로 유명한데요, 요즘 고가의 샴푸들도 많이 있는데 심플리오 스칼프 샴푸는 정상가 9,000원이면 살 수 있더라구요. 저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해서 회원 혜택가 6,000원에 구매 했습니다. 배송비 별도예요.

심플리오 스칼프 샴푸_앞
심플리오 스칼프 샴푸_뒤

 

 

심플리오 스칼프 샴푸를 선택한 이유

 

심플리오 스칼프 샴푸는 자연 유래 성분 98.5%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자연 유래 성분만 사용하다 보니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두피의 힘을 키우는 핵심 성분이 

바이오틴(BIOTIN)과 판테놀(PANTHENOL)이라고 설명해주고 있어요.

두피를 건강하게 하는 성분들이 들어있다니 두피 케어가 정말 되겠죠?

심플리오 홈페이지 캡쳐화면

또, 제외 된 성분들을 보면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합성 보존제, 합성 계면활성제, 미네랄 오일, 인공 색소 없음!

 

 

 

 

심플리오 스칼프 샴푸 리얼 사용 후기

 

먼저 택배가 도착하고 제가 받아봤을 때 개인적으로 좋았던 점을 말씀드려볼게요. 택배 박스에서부터 달랐던 점은 바로,셀로판 테이프로 박스 포장을 한게 아니라 종이 테이프로 포장을 하셨더라구요.

 

 

아니나 다를까 보니, 친환경 종이 포장으로 배송을 진행하시나봐요. 이 부분이 저는 너무 좋았어요.

 

 

심플리오 샴푸는 제품 이름에서도 그렇듯 외관도 정말 심플하고 깔끔해요. 저는 이 점도 무지 마음에 들었어요. 펌핑캡은 따로 발송이 되어요. 끼워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 레몬 향과 박하처럼 화한 향이 나요. 파우더리하고 보송보송한 향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원~하고 화한 박하 향이 강하게 나서 두피가 깨끗하게 되는 느낌이 정말 들었어요.

 

심플리오 스칼프 샴푸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합니다.

★두피가 울긋불긋하거나 뾰루지가 나는 등 예민한 편임

탈모가 심하게 진행되고 있지는 않지만, 미리 예방하고 관리하고 싶음

비듬이 있음

두피와 부드러운 머릿결을 함께 관리하고 싶음

샴푸를 사용할 때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과 향을 선호함

평소에 스트레스가 많고 식습관 등이 불규칙한 편

심플리오 홈페이지 캡쳐 화면

 

 

두피 케어 샴푸와 가성비 좋은 샴푸를 찾으시는 분들은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심플리오 스칼프 샴푸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