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of Joy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더모 클렌징 밀크_저자극 고보습 클렌징 밀크 추천/클렌징 밀크 사용법

by 로이맘 조이 2020. 3. 12.
반응형

요즘은 피부에 직접 바르는 토너나 에센스 이외에도 클렌징 제품도 꼼꼼하게 신경 많이들 쓰시죠.

예전에는 클렌징 제품에서 폼 제형이 가장 주로 사용되었다면 최근 오일, 워터, 밀크 등 선택할 수 있는 제형이 다양해졌어요.

저는 보통 화장을 지울 때 클렌징 오일로 먼저 지우고 클렌징 폼으로 2중 세안을 하고 있어요. 그런데 제가 정말 건성피부라 2중 세안을 하는것 자체가 피부에 너무 자극이 되더라구요. 뭔가 수분도 많이 빼앗기는 것 같고 수건으로 물기를 닦고 나면 피부가 건조한게 눈에 보이고, 그렇다고 클렌징 오일만 하고 2차로 폼 세안을 안하자니 뭔가 찝찝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것 저것 많이 알아보다가 건성 피부에 적합하다는 클렌징 밀크를 한번 사용해보기로 마음먹고, 라로슈포제 클렌징밀크로 결정했습니다.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더모 클렌징밀크

 

처음에 라로슈포제 클렌징밀크 하면 제품이 한가지만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라로슈포제 제품 라인이 다양해요.

 

  • 똘러리앙 - 민감성 
  • 에빠끌라 - 지성/트러블
  • 시카플라스트 - 손상 및 진정
  • 피지올로지컬 - 진정

위 내용 이외에도 사실 제품 라인이 더 많이 있고, 특히 피지올로지컬 라인 같은 경우는 해외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제가 구매한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클렌징 밀크도 해외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 라인이 많아서 피지올로지컬 클렌징 밀크로 자칫 잘못 주문 할 뻔 했어요. 직구로 구매했기 때문에 배송기간은 주말 포함해서 일주일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라로슈포제는 프랑스 제품입니다. 용기에도 Made in France라고 적혀있네요. 뒷면에는 전성분 등이 표시되어 있는 것 같은데 죄다 프랑스어로 알아보기가 쉽지 않네요.

 

 

 

 

클렌징 밀크 사용법

 

 

먼저 클렌징 밀크는 클렌징 오일과 마찬가지로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적당량을 덜어서 피부에 롤링 해주시고 물세안으로 마무리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라로슈포제 클렌징밀크

 

제형은 정말 묽은 로션과 같은 타입이에요. 저도 처음 사용해보는지라, 마무리를 폼 세안으로 안하고 물로만 하려니까 괜히 더 오래 물세안을 한것 같아요.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클렌징 밀크는 보습력을 위해 2중 세안을 피하고 싶으신 분들이 선택해서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클렌징 밀크를 사용하신다고 하더라도 마무리감이 깔끔하지 못한 느낌을 받거나 미끌거림이 찝찝하게 남아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클렌징 폼으로 다시 마무리 하셔도 무방 할 것 같습니다.

저도 다른 후기를 보니까 클렌징 밀크로만 마무리를 하고 클렌징 폼으로 세안을 안했더니 미끌거림이 남아서 여드름이 올라왔다는 후기를 몇 개 봤었거든요. 하지만 저는 아직까지 여드름 없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확실히 수건으로 물기를 닦았을 때 촉촉함이나 부드러움이 정말 남아있더라구요. 이래서 다들 클렌징 밀크 사용하시나 봅니다. 물 세안을 신경써서 더 꼼꼼히 해주고 촉촉한 피부 완성되었어요. 건성 피부이신 분들은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클렌징밀크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